[영상 Geometry #2] Homogeneous Coordinates
(3D 비전 geometry 2번째 파트 homogeneous coordinates 입니다) 2. Homogeneous Coordinates 먼저, 들어가기 앞서 http://blog.daum.net/shksjy/229 글을 읽어보기를 추천합니다. Homogeneous Coordinate에 대한..
darkpgmr.tistory.com
위의 블로그 글을 정리 요약한 것.
하나의 이미지로 투영되는 3D에서의 좌표계를 이미지와 연결할 때 나타나는 투영선상의 모든 점들이 Homogenous 좌표로 표현된다.
어렵다 ......

'study > 영상처리 & openc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opencv] 3개의 사진 Panorama(image stitching) (9) | 2021.02.04 |
---|---|
[영상처리] 가우시안(Gaussian) 필터 (0) | 2021.02.03 |
[영상처리] 2D변환 - Rigid Transformation (0) | 2021.01.27 |
[영상처리] RANSAC 알고리즘 (0) | 2021.01.21 |
[opencv] 직선 검출(Line Detection) (0) | 2021.01.18 |